스킨푸드 ‘생푸드 천연팩’ 1주년 기념, ‘단호박과 꿀’ 앙코르 증정

스킨푸드 ‘생푸드 천연팩’ 1주년 기념, ‘단호박과 꿀’ 앙코르 증정

기사승인 2013-11-01 11:15:01

[쿠키 생활] 스킨푸드가 생(生)푸드 천연팩 1주년을 맞아 가을 피부를 위한 달콤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킨푸드는 이달 1일부터 8일 오후 2시까지 자사의 최우수 고객인 ‘구어메’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생(生)푸드 천연팩은 1주년을 기념해, 스킨푸드 1차 생(生)푸드 천연팩으로 당시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단호박과 꿀’을 앙코르로 준비했다.

생(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은 천연 단호박과 꿀 성분 등 천연유래 성분과 정제수를 99%이상 함유한 제품이다. 붓기에 효과가 좋은 비타민A와 수분손실을 막아 노화를 억제하는 카로테노이드가 풍부한 단호박을 잘게 갈아 보습에 탁월한 식물성 버터와 꿀을 혼합하여 만들어졌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생푸드 천연팩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생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을 다시금 선보이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푸드 코스메틱으로서의 특별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청 접수는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와 모바일 웹(www.theskinfood.com/m/)을 통해 가능하다. 스킨푸드 구어메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 로그인 절차 없이 휴대폰 연락처를 기입하고 문자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제품 수령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수령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다.

한편 ‘생(生)푸드 천연팩’은 스킨푸드가 구어메 회원들에게만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천연유래성분을 95% 이상 넣어 만들고, 신선 식품처럼 철저하게 냉장 유통된다. 구어메 회원이 되려면, 직전월을 기준으로 최근 12개월 동안 6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액이 18만원 이상 되어야 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