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3% 적립, 신규 가입 시 2000포인트 제공 등 혜택
[쿠키 생활]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1일부터 전국 스시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S멤버십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시로 S멤버십 카드는 최종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되는 포인트카드로 5000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가입하는 S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생일과 지정한 기념일에 2300원 3접시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 S멤버십 회원에게는 연 2회 스시로데이에 더블포인트(6%) 적립 혜택 및 분기별 식사쿠폰도 발급된다. 이외에도 신규 영업장 프리 오픈 행사, 스시 아카데미 행사 등 스시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가기회가 부여된다. S멤버십 카드는 전국 스시로 매장과 스마트월렛 모바일 카드로 발급이 가능하며 국세청에 멤버십 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현금영수증 카드로 대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스시로는 이번 S멤버십 카드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월렛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5000원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단 S멤버십의 모든 혜택은 스시로 홈페이지 가입 및 카드 등록 후 적용되며 기존 회원은 개인정보 수정에서 S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최세철 스시로한국 대표는 “멤버십 카드 론칭을 계기로 기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큰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