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온라인 패션 유통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트렌드 전문 쇼핑몰 ‘오가게’는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 제휴를 통해 뷰티 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오늘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니 뷰티 다이어리’는 CJ E&M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사이트 TV’의 한 프로그램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직접 선보이는 셀프 메이크업을 동영상으로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이다.
오가게는 포니 뷰티 다이어리에서 포니의 의상을 월 2회 협찬하며 의상 콘셉ㅌ에 맞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오가게와 콜라보로 진행하는 첫 촬영은 ‘홀리데이편’으로 제작되어 연말 파티나 모임에 어울리는 스팽글 원피스 의상과 그에 걸맞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방송되었다.
오가게 마케팅팀 박상윤 팀장에 따르면 “2030대 여성들이 주 타깃인 최대 패션 유통인 오가게는
소비자 니즈를 분석,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뷰티 컨텐츠를 한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몰 내 별도의 페이지를 구성했다”며 “또한 앞으로 SNS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제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실시간으로 관심사를 패션 뷰티 컨텐츠로 제작,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의 제휴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양측의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및 센스 있는 콜라보 축하 메시지를 남긴 총 20명의 당첨자에게 20만원 상당의 피오루치 로즈백과 오가게 적립금, 포니 박스(화장품 세트),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8일 오전 11시까지 마감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