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나들이엔 아웃도어 다운재킷이 패밀리룩으로 딱!”

“가족 나들이엔 아웃도어 다운재킷이 패밀리룩으로 딱!”

기사승인 2013-11-14 09:47:00

아이더, 아동용 다운 재킷 ‘범블비2’ 출시

[쿠키 생활] 아웃도어 업계에서 키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에 따라 올 겨울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아동용 다운 재킷을 속속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아이들이 따뜻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아동용 다운 재킷 ‘범블비2’를 출시했다. 지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사실상 ‘완판’을 기록한 아이더 ‘범블비’ 아동용 다운 재킷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출시된 아이더 범블비2 아동용 다운 재킷은 750 필파워(다운복원력)의 최고급 프렌치 덕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탁월한 보온성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겉감은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디펜더 소재를 적용해 비바람, 눈보라 등 갑작스러운 기후변화에도 따뜻하게 아이들의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활동량이 많고 움직임이 큰 아이들의 특성상 쉽게 닳을 수 있는 팔꿈치, 어깨 부위에 고강도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높였으며 리페어 키트를 함께 제공해 겉감이 찢어졌을 때 임시적으로 수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이더는 범블비2 아동용 다운 재킷과 자사의 성인용 다운 재킷인 ‘라그랑주’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을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야외 활동을 할 때 감각적인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밝고 선명한 원색 컬러로 제작했으며 남아와 여아 모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