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 부츠. 올해는 겨울이 갑작스럽게 찾아오면서 부츠의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특히 기존에 인기 있는 가죽이나 양털 부츠뿐 아니라 다운이나 특수 소재 등으로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강화한 제품이 속속 출시돼 눈길을 끈다.
네파는 탁월한 방수 및 미끄럼 감소 기능으로 빙판에 잘 미끄러지지 않고 눈비에 젖을 염려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터부츠 ‘레드폭스 프로’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파의 ‘레드폭스 프로’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써모라이트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특히 눈비가 신발 겉에 묻어도 솜털보다 강한 보온 효과를 발휘한다.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과 회오리 구조의 밑창으로 빙판 위에서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제공하며, 겉감에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폭설에도 젖을 염려 없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슬림 핏 라인으로 각선미를 한층 강조해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캐주얼룩은 물론 겨울 레저 활동 시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성 제품의 경우 윗부분에 부드러운 털을 덧대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더했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퍼플, 블랙 총 3가지 컬러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