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다이아몬드를 전개하는 주식회사 비디코퍼레이션이 오는 12일 파주 헤이리 마을 ‘MOA 갤러리’에서 ‘2014 F/W시즌 어패럴 런칭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다이아몬드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혁신, 비전에 대한 소개와 어패럴 제품에 대한 소개 및 제품 전시를 할 예정이다.
블랙다이아몬드는 ‘USE. DESIGN. ENGINEER. BUILD. REPEAT.’라는 슬로건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해나가는 브랜드다. 특히 ‘등반에 사용되는 의류는 하나의 장비와 같다’는 이념으로 의류 개발을 시작했다. 등반가에게 등반장비가 매우 중요하듯이 등반에 사용되는 의류 역시 마찬가지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의류 이상의 기능성과 품질을 지닌 제품들을
선보인다.
2014 F/W시즌에는 고어텍스, 소프트쉘, 하이브리드 다운재킷 등 가장 핵심적이고 기능성이 높은 의류를 우선적으로 출시한다. 심플하며 모던한 디자인은 젊은 클라이머에게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이번 의류 론칭을 계기로 블랙다이아몬드는 전 세계 아웃도어 업체 중 가장 혁신적이며 완벽한 클라이밍 컬렉션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i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