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한달간 판매되는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는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해피바스의 대표 향수 바디워시 및 보습 제품, 쁘띠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세트 구매시마다 1천원씩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되어 뜻깊은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제품이다. 이렇게 모인 기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통합지원프로그램인 ‘change your future’ 캠페인에 전달되어 빈곤아동 성장발달을 위한 지역아동센터의 ‘미니 공부방 개선사업’에 쓰여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제품 하나의 가격으로 해피바스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세트이며,
취향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바디워시의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로맨틱한 향의 체리블러섬 향수 바디워시를 비롯, 해피바스의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과 쁘띠 핸드크림 2종(라벤더, 쉐어버터)으로 구성된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바디세트Ⅰ’은 찬바람에 수분을 뺏겨 약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 중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은 쉐어버터를 함유한 고보습 바디로션으로써 5無 안심 처방으로 온가족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바디세트Ⅱ’는 촉촉한 피부와 함께 은은한 향을 함께 즐기고픈 이들에게 추천하고픈 세트이다. 코튼플라워 향수 바디워시와 코튼플라워 향수 바디로션, 쁘띠 핸드크림 2종(로즈, 쉐어버터)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