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맥(MAC)’은 글로벌 수퍼스타 리한나와 콜레보레이션해서 탄생한, 연말 메이크업을 위한 ‘리리 하트 맥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음악만큼이나 다양하고 눈부신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는 리한나와 맥은 올해 들어 콜레보레이션 컬렉션을 연이어 출시하며 큰 화제를 모아왔는데, 이번에 출시하는 ‘리리 하트 맥 홀리데이’ 컬렉션은 이러한 컬렉션들의 마지막편이라 할 수 있다.
연말 메이크업을 위해 활용하기 좋은 컬러의 제품들이 리한나의 친필 서명이 새겨진 고급스러운 화이트 펄 패키지에 담겨 출시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이전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매력적인 레드 컬러의 립스틱 리리우가 동일한 컬러의 네일 락커와 함께 돌아온다. 한정판 컬렉션의 특성상 판매기간이 끝나 더 이상 제품을 구할 수 없어 아쉬움을 토로했던 소비자들에게 립스틱 리리우를 득템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리한나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네일락커 리리우는 립스틱과 동일한 매력적인 레드 컬러로 이번 룩과 완벽히 매치되어 손끝까지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컬렉션은 국내 여성들이 선호하는 컬러들로 구성된데다 활용도가 높아 실용적이기도 하다. 연말에 어디서나 주목받을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리 하트 맥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2월 6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 및 맥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