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다하누의 대표 상품인 ‘다하누곰탕’을 TV홈쇼핑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는 농업회사법인 다하누㈜의 주력 품목인 다하누곰탕을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5시 40분이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출자해 설립한 홈쇼핑 채널로 전국의 중소기업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중소기업 측에는 매출 상승은 물론 장기적인 판로 확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일 다하누곰탕은 순 100% 한우에 인공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아 현재 대한항공 VIP 비즈니스 클래식 노선에 납품하는 등 맛과 품질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13팩(600㎖)이 한 박스에 들어 있는 상품으로 3만9900원에 제공된다.
한편 오랜 시간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온 농업회사법인 다하누는 강원도 영월과 경기도 김포에 대표 한우마을이자 한우먹거리촌인 ‘다하누촌’과 한우전문쇼핑몰 1위에 빛나는 다하누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 한우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일산, 수진역점에 오픈했다. 최근에는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다하누곰탕’을 성공적으로 론칭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