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 성공 목표를 공유해주세요”

“2014년 새해 성공 목표를 공유해주세요”

기사승인 2013-12-13 16:40:01

블랙스미스, <나는 성과로 말한다> 도서증정 이벤트

[쿠키 생활] 2013년을 마무리하는 12월, 연말이 될수록 직장인은 분주해진다. 연말 정산과 업무 실적 평가 등 한 해를 정리하는 업무뿐만 아니라 다음 해를 준비하기 위한 계획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지기 때문.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내년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2014년 자신의 업무 목표를 댓글로 작성하면 류랑도 작가의 저서 <나는 성과로 말한다> 25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스미스의 도서 증정 이벤트는 직장인들이 다가오는 2014년을 업무에 대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업무에서 보다 효율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류랑도 작가의 <나는 성과로 말한다>는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제대로 시켜라> 등 다수의 성과 관련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작가가 직접 1500개 기업에서 3700회 이상의 강연과 컨설팅을 통해 현장에서 만난 많은 직장인들에게 받은 질문들을 토대로 지은 저서다. ‘일을 시키는 사람’ 입장이 아닌 ‘일을 하는 사람’이 스스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세세하게 가이드 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스미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lacksmithhq)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 한 후 내년에는 꼭 이루고자 하는 자신만의 2014년 업무 목표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시 블랙스미스와 관련된 재치 있는 목표, 예를 들어 “블랙스미스 립 아이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처럼 아이디어가 풍부한 팀원이 될거야!” 등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매콤한 맛의 블랙스미스 겨울한정메뉴와 연계한 톡톡 튀는 센스가 돋보이는 목표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 진행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블랙스미스에 자주 방문하는 직장인들이 2013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조언이 담긴 도서 증정 이벤트를 통해 새해 업무목표를 계획하는 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