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시켜 주고, 망고버터 성분이 촉촉함을 더해주는 CC립스틱 ‘크리미 립스틱’ 20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스마트 멀티베이스 제품인 CC크림이 많은 사랑을 받은 점에 착안해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입술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CC립스틱을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Creamy)과 보습 관리(Care)가 특징으로 바르는 순간 끈적임없이 입술에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며, 뛰어난 발색력으로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된다. 또한 보습력이 풍부한 망고버터 성분 함유로 겨울철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크리미 립스틱’은 핑크와 피치 계열부터 올 겨울 유행 컬러인 버건디와 레드까지 총 20종으로 출시됐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으며, 바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입술 전체에 여러 번 덧바르면 색감이 깊어져 세련되고 매혹적인 이미지가 완성되며 여기에 립글로스로 마무리하면 한층 볼륨감있고 생기있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선명한 립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컬러를 입술 가운데만 발라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거나 비슷한 계열의 립스틱 2종을 선택해 입술라인으로 갈수록 물들이듯 연결시키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