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스밈 백년발효’ 2종 출시

더페이스샵 ‘스밈 백년발효’ 2종 출시

기사승인 2013-12-18 10:27:00

[쿠키 생활] 더페이스샵은 다양한 노화징후를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스밈 백년발효’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스밈’은 더페이스샵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우수함을 인정 받는 전통 발효 기법과 순수 발효 성분을 담은 발효 전문 라인이다. 특히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의 앞선 자연발효 기술을 적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밈 백년발효’ 2종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탄력 저하와 주름,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함 등 다양한 피부 노화징후를 복합적으로 관리해 준다. ‘스밈 백년발효 안티에이징 에센스’와 ‘스밈 백년발효 안티에이징 크림’의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의 핵심성분인 ‘백년발효 콤플렉스’는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의 100년 발효 발사믹초(포도식초)와 중국 운남성에 자생하는 보이차 발효 성분의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의 포도 품종을 전통방식으로 100년에 걸쳐 떡갈나무와 밤나무, 벚나무, 물푸레나무, 오디나무, 노간주나무통으로 옮겨 숙성한 발사믹초는 약용으로 사용될 만큼 효능이 탁월하며, 유기산이 풍부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준다. 또한 중국 운남성 해발 1000미터 이상의 고지대에서 자생하는 보이차 발효 성분은 사포닌 및 폴리페놀 등이 풍부해 피부의 방어력을 증강해 준다.

특히 ‘스밈 백년발효’ 2종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5無안심처방(파라벤, 벤조페논, 인공향,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무첨가)을 적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