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뉴웨딩박람회, 25~26일 양일간 63빌딩서 열려
[쿠키 생활] 혼수 준비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체험할 수 있는 혼수 대박 이벤트 ‘애비뉴웨딩박람회’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오는 25~26일 양일간 63빌딩에서 개최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어질 이번 애비뉴웨딩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100%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결혼준비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정보와 실속정보가 꼼꼼히 설명돼 있는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감사선물로 대한민국 연인들이 인정한 연극 ‘그남자 그여자’ 연극티켓을 예비신혼부부 50쌍에게 증정하며, 웨딩패키지 정계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웨딩패키지 이벤트 감사 선물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의 다양한 업체들이 추첨이벤트 등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애비뉴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을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한복, 예물, 허니문 등 혼수 할인 이벤트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혜택이 마련된다.
이번 애비뉴웨딩박람회의 입장권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expo.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