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델 슈퍼주니어M 필리핀 팬 사인회 개최

토니모리 모델 슈퍼주니어M 필리핀 팬 사인회 개최

기사승인 2014-02-07 12:57:00
[쿠키 생활] 토니모리의 모델인 슈퍼주니어M이 지난 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토니모리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사인회는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의 게이트웨이 시네마에서 현지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슈퍼주니어M 멤버들은 그들을 보기 위해 사인회 몇 시간 전부터 모여든 2,000여명의 현지 팬들에게 연이은 감사인사를 보내며 뜨거운 호응에 화답했다.

팬 사인회 참여고객은 매장 내 혼잡과 주변 상가에 피해가 갈 것을 방지하기 위해 700명으로 제한됐으며, MBC MUSIC DREAM KPOP2 FANTASY CONCERT 프로모션으로 선발된 400명과 현지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가 진행됐다.

토니모리 해외사업팀 김영준 과장은 “안전상의 문제로 인원을 제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는데, 참여 인원보다 훨씬 많은 팬들이 몰려 필리핀에서의 K-POP, K-BEAUTY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필리핀 이외에도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 120여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와 함께 대표적인 케이팝 스타인 토니모리 모델 슈퍼주니어M과 빅토리아를 활용한 다양한 국내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계획해 한류 화장품 열풍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