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 유아생활용품 특전 앵콜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맘스맘, 유아생활용품 특전 앵콜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기사승인 2014-02-07 13:07:00

[쿠키 생활] 맘스맘은 지난 1월 성황리에 진행된 ‘온라인 베이비페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차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유아생활용품 특전을 테마로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보령 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100여 종을 최대 66% 할인하며,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피셔프라이스 기저귀는 5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앵콜 이벤트에서는 젖병, 기저귀, 유아전용세제 등 육아지출비용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은 생활소모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유피스, 비앤비, 닥터아토, 베이비오 등 유아생활용품 전반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 100여종이 할인전에 참여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한국아기의 체형에 맞춘 과학적인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유피스 폴프랭크 젖병, 노리개, 이유식기 등도 포함되어 인기가 높다. 미국 국민기저귀 피셔프라이스를 비롯해 보솜이, 군, 메리즈 등 엄마들이 선호하는 기저귀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 이월상품이 9,000원 균일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2월 10일 부터는 여름이월상품도 균일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맘스맘 관계자는 “생활소모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생활에 보다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맘스맘 오프라인매장과 별개로,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를 펼쳐 전문쇼핑몰로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