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오르비스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지난해 도입한 ‘오르비스 서포터즈’의 2기를 모집한다.
오르비스의 브랜드와 제품 홍보에 앞장섰던 1기를 이어 새롭게 모집하는 2기는 인원을 40명에서 60명으로 대폭 늘렸다. 특히 ‘신제품 서포터즈’와 ‘클리어 서포터즈’ 두 분야에 각 30명을 모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르비스 신제품은 물론, 브랜드의 대표 스킨 케어 시리즈인 클리어 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르비스 서포터즈 2기는 3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4년 3월부터 2014년 6월까지 약 4개월간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서포터즈는 월 1회씩 총 4회의 제품 리뷰 미션을 체험하고 이외에도 매월 1일에 희망자들을 모집해 시크릿 미션을 부여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회 차마다 선발된 우수 후기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활동이 종료된 후 최종 우수 활동자 6명에게는 총 50만원 상당의 오르비스 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물론, 활동 종료 후 1년까지 VIP 회원과 동일한 혜택이 지원되기 때문에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르비스 서포터즈 2기는 서울 및 서울 근교 거주자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다만, 클리어 서포터즈의 경우 제품 특성상 트러블에 대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을 우대한다. 오는 2월 23일까지 오르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2월 28일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