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한양행의 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 고백을 응원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인풋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9footstory)에 방문 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할 로맨틱한 사연을 작성해 올리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빕스 외식 상품권(7만원), 3명에게는 CGV 주말 영화 예매권(2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12일(수)까지 진행되며, 행운의 당첨자는 2월 14일(금)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나인풋 관계자는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나인풋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양행의 나인풋은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론칭한 토탈 풋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나인풋은 발 관리에 필요한 각질, 보습, 냄새 제거, 영양 공급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았으며, 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을 제공하는 ‘각질 케어’와 지친 다리에 휴식을 주는 ‘릴랙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