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공기베이스 ‘비씨데이션’ 출시

토니모리, 공기베이스 ‘비씨데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4-02-13 10:37:01

[쿠키 생활] 토니모리는 비비크림, 씨씨크림의 장점과 파운데이션의 커버 메이크업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비씨데이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씨데이션’은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의 아성을 넘어서기 위해 토니모리가 야심차게 출시한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우수한 커버력을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비비크림은 특유의 잿빛 톤과 다크닝 현상이 이슈가 되었고, 스킨케어까지 아우른 씨씨크림은 사용감이 가벼우나 커버력은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었다.

피부 상태에 맞춰 비비크림과 씨씨크림 혹은 씨씨크림과 파운데이션 등을 섞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는데, 토니모리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수많은 연구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커버력과 촉촉함, 밀착력까지 갖춘 일명 공기베이스 ‘비씨데이션’을 탄생시켰다.

비비크림만큼 커버력이 좋고 씨씨크림만큼 촉촉하며 파운데이션 못지 않은 밀착력을 갖춘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비씨데이션’은 히아루론산이 포함된 탄력, 영양, 수분의 3가지 캡슐이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순간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바이 토미씨의 토미 원장은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었던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의 경우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에 비해 사용이 간편한 장점이 있었지만, 하나만 바르기에는 사용감이나 커버력 등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그래서 대부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같은 전문가들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여러 베이스 제품들을 섞어 사용해야 했다”며 “이번에 출시된 비씨데이션을 직접 사용해 보니 앞선 제품들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해 한 가지 제품만으로 가벼우면서도 피부 결점까지 커버가 가능했다.

올 봄을 겨냥한 다양한 형태의 베이스 제품들을 계속 출시되고 있지만, 특히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은 기존 베이스메이크업의 한계를 보완한 새로운 개념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것 같아 더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비씨데이션 출시로 피부 타입에 따라 여러 종류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되며, 올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도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비씨데이션 출시와 동시에 TVCF와 온라인 매체 등에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출시 이후 한 달간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비씨데이션을 구입한 고객에게 비씨데이션 20g 증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