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지난 9월부터 2달간 실시한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하라케케 원정대’로 선정된 3인이 지난 12일 하라케케의 원산지 뉴질랜드로 떠났다고 최근 밝혔다.
더샘에 따르면 ‘하라케케 원정대’는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라인의 신제품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를 기념하고자 실시한 이벤트 이다.
이번에 선정된 ‘하라케케 원정대’ 3인은 1등 당첨자 2명과 더샘의 우수 서포터즈 1명으로 구성됐으며 5박7일간의 여행일정 동안 더샘의 독점성분 ‘하라케케’가 유일하게 자라는 청정의 나라 뉴질랜드를 방문해 천혜의 경관을 직접 보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에서 2등에 당첨된 200명에게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정품이 증정되며, 3등에 뽑힌 고객 3000명에게는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더샘측은 “이번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가 ’하라케케 크림 EX’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참여자가 예상보다 너무 많아 당첨자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