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국존슨앤드존슨 10대 전문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와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오는 26일까지 ‘신학기엔 응원의 메시지를! 선플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 다.
클린앤드클리어와 홈플러스는 악성 댓글 등의 무분별한 인터넷 문화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의 선한 리플 쓰기를 독려 하여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정립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주인공이 되기 를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선플운동본부와 연계한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인 이달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판매된 클린앤드클리어 제품 수익금의 3%를 선플운동본부에 기부해 추후 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 정이다.
선플 캠페인 참여는 클린앤드클리어 공식 SNS 채널인 카카오스토리 (아이디: 클린앤드클리어)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leanandclear.kr), 일부 홈플러스 내 클린앤드클리어 매대에 설치된 아이패드 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클린앤드클리어의 인기 제품 샘플 셋트를 증정한다.
클린앤드클리어 마케팅팀 정은선 과장은 “우리나라는 청소년들의 인터넷 참여율이 매우 높은 반면 청소년들을 위한 올바른 인터넷 문화 선도는 부족한 실정이다.” 라며 “10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클린앤 드클리어가 올바른 인터넷 문화의 첫 시작인‘선플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 모두가 밝고 따뜻한 인터넷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