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이성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영어를 배우고, 실력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영어파티가 개최된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는 화상영어교육업체 4skill과 함께 이성을 유혹할 수 있는 로맨틱 영어를 배우길 원하는 사람중 남녀 25명씩 5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화상영어회화 수강권을 제공하고 이성과의 파티자리를 마련해주는 ‘섹시한 영어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혜숙 4skill 대표는 “책에서 외운 고백 문장 보다 당근 하나를 주더라도 다이아 일캐럿을 주는 것처럼 말할 수 있는 유머러스함과 로맨틱이 필요하다”며 “외국인 강사와 화상채팅을 통해 클럽이나 파티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사용할 수 있는 유머러스하거나 달콤한 표현의 영어를 2주간 집중 교육을 받고, 영어만 사용하는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하기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원페이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onefaceshop) 내 이벤트 란에 참가신청 댓글을 달면 된다. 신청자는 ‘4skill 화상채팅’ 수강권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주간 외국인 강사와 ‘섹시한 영어’, ‘로맨틱한 영어’, ‘유머러스한 영어’ 등 상황별로‘Reading’,'Speaking','Listening','Writing' 4단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강을 완료한 사람 중 강사의 얼굴을 당근처럼 붉게 만드는 로맨틱한 표현을 능숙하게 사용한다면 ‘섹시한 영어파티’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영어파티는 내달 15일 당근케이크전문점 ‘보네르땅’(www.bonheurtemps.com) 논현점에서 최고의 작업멘트 남녀를 뽑는 ‘섹시영어 콘테스트’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이 중 선발된 3명에게는 보네르땅의 대표메뉴 당근케이크 한 달 무료시식데이트권과 원페이스가 제공하는 페로몬 향수를 증정한다.
김명희 보네르땅 대표는 “여성이 좋아하는 견과류와 시나몬 함유,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당근케이크를 먹으며 보네르땅에서 한 달 내내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