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오르비스에서는 운동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려운 바디 라인을 위한 아이템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을 출시한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적은 양으로도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슬리밍 바디 젤이다. 강력하게 느껴지는 온열 효과로 탁월한 연소감은 물론, 풍부한 보습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로 가꿔준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의 효능을 만드는 일등 공신은 오르비스의 독자적인 성분 ‘아로니아 콤플렉스’다. 아로니아 콤플렉스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로니아’와 항산화 기능을 가진 ‘히말라얀 라즈베리 추출물’이 적절히 배합된 성분이다.
두 종류의 과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탄력있게 조여주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여기에 피부 정돈 성분인 ‘고추 추출물’과 ‘생강 추출물’이 더해져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준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에는 온열 효과를 가지고 있는 핫 버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르는 것만으로도 지방이 연소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힙 라인이나 팔뚝, 등과 같이 운동이 어려운 부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르비스 핫 아로니 에스테 젤은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