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하나 사면 하나 더… 스코노, ‘럭키데이’ 이벤트 진행

신발 하나 사면 하나 더… 스코노, ‘럭키데이’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2-25 17:46:00

[쿠키 생활] 북유럽 감성 신발 브랜드 스코노가 26일 단 하루 동안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스코노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 스포츠관 내 입점된 매장에서 신발 1족을 사면 1족을 더 증정하는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발 2족을 1족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코노의 이번 럭키데이 이벤트에서는 2014 S/S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2013 시즌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 트렌드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로 재해석한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를 포함해 뉴트럴 컬러와 마린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아 프로그네르 스니커즈 등 다양한 신상품들이 ‘1+1’ 가격으로 제공된다.

스코노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컴포트 슈즈를 중심으로 그 동안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럭키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벤트인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코노는 최근 롯데백화점 명동점을 중심으로 평촌점, 강남점과 신세계 경기점, 강남점을 신규 오픈해 총 60여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 참여 시 에스페이퍼 신발을 선착순 증정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매장 오픈 이벤트를 전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