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동하이드로가 아토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수소수 생성기 제조 및 판매 업체 한동하이드로는 최근 (사)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은 물론 올 한 해 다양한 아토피 치유 프로그램을 열 계획을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동하이드로는 향후 아토피 협회와의 긴밀한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아토피 환우들을 위한 체험단, 자사 영업팀을 대상으로 아토피 전문가 과정 교육 등 협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캠페인 및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아토피 환우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동하이드로는 지난 1월 H2-mini를 비롯한 수소수생성기 전 라인업(하이드랙션 I, II 등)이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제품으로 선정되고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정석관 한동하이드 정석관 대표는 “여러 논문들을 통해 수소수가 아토피 개선 및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점이 입증돼 왔다”며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의 빠른 회복을 도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더욱 효과적인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토피 환우 및 그 가정을 위한 한동하이드로㈜의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과 궁극적으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사회적 기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소수는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물과 동일한 성분이다. 수소수는 아토피 예방 및 개선은 물론 성인병과 당뇨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