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쇼핑, 봄 나들이 시즌 맞아 무료 자율 바비큐장 오픈

AZ쇼핑, 봄 나들이 시즌 맞아 무료 자율 바비큐장 오픈

기사승인 2014-03-25 15:10:01

매장 내 고기 및 그릴, 숯, 가위 등 바비큐 파티 품목 완비

[쿠키 생활]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AZ쇼핑이 봄 나들이 시즌에 맞춰 각종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자율 바비큐장을 오픈 했다.

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 마련된 바비큐장은 가족, 친구, 동호회 등 다채로운 모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 내에 채소, 라면, 쌈장 등을 비롯해 그릴, 숯, 가위, 집게 등 바비큐 용품 판매대를 운영, 특별한 준비 없이도 매장 방문 후 다양한 고기와 용품을 구매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또 판교점은 36개, 동탄점은 30개 등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AZ쇼핑 바비큐장은 2011년 판교점 오픈과 함께 처음 선보였으며 외식과 레저를 함께 충족시켜주는 동시에 가족 중심의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새로운 사회 트렌드와 부합되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아울러 인근 식당과도 연계해 소비자들이 고기를 구매한 후 근처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만 내고 바로 구워먹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한우 한 마리 반값 이벤트를 비롯해 천원경매, 사골무게 맞추기 등 내방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다하누AZ쇼핑은 최근 부동산 경기침체로 개발이 불투명해진 나대지(대지)를 활용한 고기백화점 사업을 본사와 함께할 공동창업주를 모집 하고 있다. 도심 내에 있거나 도심과 가까운 전원에 990~3300㎡ 규모의 대지를 소유한 토지주가 그 대상이다. 부동산 경기침체로 개발 중단에 처한 대지를 축산물 쇼핑센터로 개발해 토지주에게 안정적인 운영수익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휴면 대지나 건물을 소유한 부동산 소유주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