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가맹점 알바생 뽑아드려요!”

죠스떡볶이 “가맹점 알바생 뽑아드려요!”

기사승인 2014-04-08 09:47:00

분식업계 최초 ‘알바천국’ 브랜드 채용관 오픈

[쿠키 생활] 떡볶이전문점 죠스떡볶이가 분식업계 최초로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에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알바천국 죠스떡볶이 브랜드 채용관은 죠스떡볶이 가맹점주들이 각 매장의 아르바이트 직원 및 정직원 구인 광고를 무료로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는 죠스떡볶이 전문 채용관이다. 죠스떡볶이 가맹점주들은 가맹점마다 부여되는 별도의 점포코드를 입력한 뒤 간편하게 구인 광고를 낼 수 있게 된다. 등록된 구인 광고는 지역별, 연령별, 근무 시간별 등 여러 조건에 따라서도 세세하게 구분 노출된다.

죠스떡볶이는 가맹점들이 직원 구인을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돕기 위해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했다. 다수의 가맹점들은 그간에도 직원 채용 시 아르바이트 관련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왔지만, 비용 등의 문제로 무료공고를 많이 올리게 돼 노출빈도가 떨어지고, 등록 후 노출되기까지 일정의 대기시간이 발생하는 등 애로를 겪어왔다.

김동윤 죠스푸드 전략기획실 실장은 “가맹점 운영의 대표적 애로사항인 직원 구인의 어려움에 보탬이 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일괄 비용을 부담해 브랜드 채용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가맹점의 직원 구인난을 해결할 수 있는 지원책으로서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도모하는 동시에 죠스떡볶이와 알바천국의 주 고객층이 20대로 동일하다는 점을 미뤄 볼 때 브랜드 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