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리맨즈, ‘生망고 눈꽃빙수’ 등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카페 리맨즈, ‘生망고 눈꽃빙수’ 등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기사승인 2014-04-29 11:35:00

[쿠키 생활]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계절과 어울리는 신 메뉴 ‘生망고 눈꽃빙수’와 ‘밀크빙수’를 출시했다.

여름 시즌 특성을 고려해 탄생한 이번 신 메뉴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해석하는 카페 리맨즈 메뉴답게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낭만적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또 얼음 위에 탑처럼 재료를 쌓는 다른 빙수와 달리 겹겹이 레이어드 형식으로 층을 이뤄 시각적인 요소를 강조했다.

‘生망고 눈꽃빙수’는 여름에 어울리는 열대과일인 망고의 과육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어우러져 신선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필리핀산 생 망고를 사용, 망고 본연의 맛과 함께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맛이 특징이며 눈꽃이 연상되는 우유 얼음과 망고의 옐로우가 이루는 색감의 조화는 시각적인 시원함까지 제공한다.

밀크 빙수는 종이처럼 얇게 겹겹이 쌓여 마치 캉캉치마를 연상하는 듯한 새로운 스타일의 빙수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얇은 꽃잎처럼 갈려진 고소하고 담백한 우유 얼음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이 일품으로 빙수의 질감을 좀더 즐길 수 있도록 팥, 떡, 연유를 별도로 제공, 취향에 따라 섞어 먹을 수 있다.

신 메뉴는 다음달 1일 전 매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