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 공무원, 강남 이어 노량진 입성… 10일 설명회 개최

해커스패스 공무원, 강남 이어 노량진 입성… 10일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4-05-08 13:23:00

[쿠키 생활] 공무원시험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이 서울 강남권에 이어 공무원학원의 본가인 노량진에 입성했다고 전했다.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지난 1일 서울 지하철 9호선 노량진역 3번 출구 인근에 노량진캠퍼스를 개원했다. 카페 같은 자습실과 도시락방 등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춘 해커스패스 공무원학원에서는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었던 김형구, 김철용 강사 등이 주요 강의를 맡을 예정이다.

노량진캠퍼스 개원을 기념해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오는 10일 오후 2시 노량진캠퍼스에서 공무원시험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달 19일 치러진 국가직 시험을 분석해 출제경향을 소개하고, 오는 6월로 예정된 서울시 및 지방직 시험 대비법을 공개한다. 해커스패스 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됐던 영어 진단고사 성적을 기준으로 노량진 수험생의 영어 실태를 분석해 향후 학습 계획도 공개한다. 설명회 참석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FINAL 300제’ 문제집을 무료 배포하며, 단과 동영상 강의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종합반 100% 할인권과 자유수강 슈퍼패스 쿠폰 등도 지원한다. 설명회 참석은 해커스패스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패스 공무원은 11일 오후 2시부터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수강생을 위한 학습비법 공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생중계한다. 또 18일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모의고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규명 해커스패스 공무원 사장은 “강남에서 공무원시험 시장을 열고, 부흥을 선도했던 해커스패스 공무원이 강남신화를 이어 노량진에 입성했다”며 “노량진캠퍼스 개원으로 접근성이 용이해졌고, 강남권 공무원 수험가를 이끈 스타강사진이 직접 노량진에서 강의를 펼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