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8일부터 5일간 ‘VDL 컬러 데이’를 개최한다.
감각적이고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은 ‘VDL 컬러 데이’를 통해 매번 지정된 컬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VDL 컬러 데이’는 올 봄 유행컬러로 떠오른 ‘오렌지 데이’로 진행되며 8일~12일 5일 동안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렌지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전 회원고객에게 VIP고객과 동일한 15%의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오렌지 컬러 제품은 약 60개 품목이며, 해당 품목으로는 ‘소희 립스틱’으로 인기몰이 중인 ‘VDL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모이스처 605’ 및 ‘606’ 컬러와 베스트셀러 아이섀도 ‘VDL 페스티벌 아이섀도우 606’ 등이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베스트셀러 립스틱인 ‘VDL 러브마크 립스틱 607 자레드’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 밖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 달 간 양귀비꽃 씨앗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스킨케어 라인 ‘VDL 뷰티 위드 포피’ 3종 구매시 25% 할인, 남성 스킨케어 라인 ‘VDL 네이키드 맨’ 2종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12년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와 협업해 VDL을 론칭한 이후 매월 약 30% 이상 성장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현재 전국에 30여 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며, 싱가포르 및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에 해외매장을 확보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