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출시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4-05-09 13:37:01

[쿠키 생활]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초음파 디퓨져와 아로마 에센셜오일 2종으로 구성된 ‘아로마 초음파 디퓨저 세트’와 이태리 천연향초 루멘의 디퓨저, 캔들로 구성된 ‘루멘 홈프래그런스 세트 2종’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아로마 쏠트가 기존 2만8000원에서 1만원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며, 일나뚜랄레에서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태리 천연화장품 ‘엘보라리오’ 제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일나뚜랄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나뚜랄레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엄선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하고 할인행사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며 “일나뚜랄레와 함께 고객들이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나뚜랄레 페이스북(www.facebook.com/ilnaturalekorea)에서는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선물을 보내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보라리오 바디패키지 및 루멘 캔들&디퓨저 세트를 선물로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