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출시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4-05-09 13:37:01

[쿠키 생활]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나뚜랄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초음파 디퓨져와 아로마 에센셜오일 2종으로 구성된 ‘아로마 초음파 디퓨저 세트’와 이태리 천연향초 루멘의 디퓨저, 캔들로 구성된 ‘루멘 홈프래그런스 세트 2종’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아로마 쏠트가 기존 2만8000원에서 1만원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며, 일나뚜랄레에서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태리 천연화장품 ‘엘보라리오’ 제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일나뚜랄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나뚜랄레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엄선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하고 할인행사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며 “일나뚜랄레와 함께 고객들이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나뚜랄레 페이스북(www.facebook.com/ilnaturalekorea)에서는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선물을 보내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보라리오 바디패키지 및 루멘 캔들&디퓨저 세트를 선물로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