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여름철 피부 고민 한번에 관리하는 ‘모공 클린 듀오’ 출시

비오템, 여름철 피부 고민 한번에 관리하는 ‘모공 클린 듀오’ 출시

기사승인 2014-05-28 11:08:01

[쿠키 생활]
비오템이 모공과 각질, 피지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관리해 줄 ‘비오템 모공 클린 듀오’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이 선보이는 ‘비오템 모공 클린 듀오’는 신제품 ‘원 미닛 모공 마스크’와 비오템 퓨어펙트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해초 모공 비누’로 구성돼 있어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해초 모공 비누’를 사용해 클렌징을 마친 후 얼굴 전체 또는 고민 부위에 ‘원 미닛 모공 마스크’를 바르고 1분 후 헹궈내면 모공, 피지 및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여름철에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신제품 ‘원 미닛 모공 마스크’는 1분 후에 각질 제거와 모공 관리는 물론, 딥 클렌징 효과까지 제공하는 2 in 1 마스크 제품이다. 모공의 2분의 1 크기인 규조토 알갱이가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주고 미네랄이 풍부한 마이크로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미세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빠르게 흡착해 모공 안과 밖에서 각질과 모공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특히 여름철 T-존의 번들거림과 과다한 피지가 신경쓰이는 지성 피부는 고민되는 부위에 마스크를 바른 후 1분 뒤 미세 스크럽으로 마사지하면서 헹궈내면 보다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퓨어펙트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해초 모공 비누’는 모공, 각질, 피지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케어 제품으로, 일반 비누와 달리 얼굴에 직접 문지르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갈색 해초 추출 알갱이가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실리실릭산이 모공 속 노폐물을 청소하고 일시적인 모공 축소 효과까지 선사한다. 세안 후에도 건조함이 없도록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예방함은 물론 얼굴과 가슴, 등을 포함해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부위에 직접 문지르며 마사지하면 눈에 띄게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비오템의 대표 지성&트러블 피부 관리 라인인 ‘퓨어펙트 트러블+모공 케어’는 모공과 피지, 각질 등을 케어해 여름철이면 더욱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지성 및 트러블 피부 타입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라인이다.

퓨어펙트 클렌저, 스킨, 에센스 로션, 스팟 솔루션, 해초 모공 비누, 원 미닛 모공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오템은 이번 ‘퓨어펙트 모공 클린 듀오’ 세트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수분, 진정, 모공을 위한 스페셜 키트인 ‘비오템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제품 소진 시까지 함께 제공한다.

한편 비오템은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퓨어펙트’ 라인 제품 체험 및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칠 ‘Ms. Pure & Mr. Perfect를 찾습니다!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퓨어펙트 모공 클린 듀오’를 비롯한 퓨어펙트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5월 체험단 선발을 거쳐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동안 팀 미션과 개별 미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