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홈스쿨, ‘공부리더십 진로적성 V맘교실’ 개최

웅진홈스쿨, ‘공부리더십 진로적성 V맘교실’ 개최

기사승인 2014-06-05 11:53:00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서영택)의 초등 전문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은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전국에 있는 웅진홈스쿨 지점에서 초등 학부모 대상 교육 특강 ‘공부리더십 진로적성 V맘교실’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웅진홈스쿨이 직접 기획한 이번 행사는 학부모들의 큰 고민거리인 ‘진로교육’을 주제로 진로·학습 코칭 전문 기관인 ㈜TMD교육그룹의 전문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시작 전 자녀가 진로적성 검사를 시행하며, 그 결과에 따라 진로 탐색을 통해 학습 동기를 명확하게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학부모 코칭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자녀의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자녀가 관심 있는 직업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관련 대학 및 학과 등 최신 정보를 담은 ‘진로설계 리포트’, 자녀의 진로 코칭 방법이 수록된 ‘학부모 가이드북’과 진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 및 도서 목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진로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생각해볼 수 있는 단행본도 증정할 계획이다.

‘공부리더십 진로적성 V맘교실’은 홈스쿨 회원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고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 2천원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웅진홈스쿨 홈페이지(www.wjhomeschool.com)나 전화 상담(1577-1500) 또는 웅진홈스쿨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