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은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가 62만원인 9급 공무원 이론종합반 강의를 90% 할인된 5만 6천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모집 인원 조기 마감에 따라 KG패스원 공무원 학원은 10일부터 ‘90% 할인’ 프로모션을 200명에게 추가로 적용할 예정이다. 학원에 따르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접수를 신청한 수강생들도 ‘1대1 합격트레이닝 시스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대1 합격트레이닝 시스템’이란 일종의 방과 후 학습으로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이 그날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해당 과목 전문 연구원들이 수업 이후에도 학습 지도를 진행해 주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KG패스원 공무원은 7월 이론종합반을 개방하며 초시생들의 선택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쎈팀’이란 강사진을 구성 운영하고 있다. KG패스원 공무원의 쎈팀은 ‘써니행정법’으로 유명한 박준철 교수 외에 ‘미소국어’ 강경욱, ‘G패스 영어’ 박지나, ‘해법국사’ 노범석, ‘키워드행정학’ 이준모 교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7월 공무원 기본이론종합반 추가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KG패스원 공무원 홈페이지(http://www.passon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