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내추럴온 그린캐비어 모공팩’ 출시

두리화장품, ‘내추럴온 그린캐비어 모공팩’ 출시

기사승인 2014-06-12 16:34:00
두리화장품은 모공관리 시즌인 여름을 겨냥해 ‘내추럴온 그린캐비어 모공팩’을 선보였다.

유난히도 무더울것으로 예상되는 2014년 여름, 여성들에게 있어서 건조한 피부와 모공확장은 시즌성 최대 고민이다.

‘내추럴온 그린캐비어 모공팩’은 바다 속 ‘그린캐비어’로 불리는 바다포도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에너지를 경험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노폐물과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팩 후 다소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 한다.

평소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고객들은 거친 알갱이가 함유된 클렌징이나 팩 제품 사용시 붉게 달아오르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내추럴온 그린캐비어 모공팩은 천연파우더인 머드, 카올린, 콘스타치가 함유되어 모공을 부드럽게 딥클렌징 해준다.

또한 산화와 오염 등으로 인해 생긴 블랙헤드 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 주며 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성오일, 벤조페논, 동물성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자극이 덜해 모든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한편 댕기머리 브랜드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은 최근 식약처에서 인증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CGMP를 획득했다. 식약처에서 관리, 인증되고 있는 CGMP는 미생물 오염과 교차오염으로 인한 품질 저하를 방지하고, 품질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준으로 제조 시설뿐 아니라 원자재 구매에서부터 완제품 출하까지의 전 과정의 품질 관리를 인정해주는 제도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