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라비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라비다 선 솔루션 쿨링 선젤 쿠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질풍기획 이현민 작가와 함께한 웹툰 라비다는 라비다 쿨링 선젤 쿠션만의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차단 및 쿨링 기능을 소비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www.thelavida.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블로그, 까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본인의 SNS 등에 웹툰 라비다를 소개한 후 해당 URL과 함께 웹툰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된다.
웹툰 라비다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열리며 당첨자는 7월 4일에 라비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총 348명의 당첨자 중 100명에게는 라비다 신제품 쿨링 선젤 쿠션 정품이 주어지며 기타 당첨 인원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고 고온 현상이 심화되면서 쿨링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강화되고 있다”라며 “웹툰 라비다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라비다 쿨링 선젤 쿠션의 효과적인 쿨링 기능에 대한 정보 전달과 동시에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선솔루션 쿨링 선젤 쿠션은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 멀티 선제품이다. 쿠션 타입의 쿨링 선젤 쿠션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독자성분 ‘UV-IR BLOCK(유브이아이알블록)’을 함유, 자외선와 함게 피부노화의 주원인으로 꼽히고 있는 근적외선(태양열)도 동시에 차단해준다.
또 바르는 순간 쿨링 에센스 캡슐이 터지면서 -3.48도의 쿨링효과 전달로 열에 의한 노화를 예방해주며 핑크 포뮬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