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토익 총정리” 영단기, ‘막판 뒤집기’ 특강 실시

“스타강사 토익 총정리” 영단기, ‘막판 뒤집기’ 특강 실시

기사승인 2014-06-24 12:58:55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가 오는 29일 실시될 정기 토익시험을 앞두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정재현 강사와 권홍반(홍진걸, 권오경 강사) 등 스타강사들의 토익 마무리 특강을 진행한다.

먼저 55만 스펙업 회원들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정재현 강사는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압도적 적중특강’을 무료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재현의 압도적 적중특강’은 누적 수강자 370만 명의 선택을 받은 토익 예측특강으로, 실제 토익 적중 문제와 정재현식 포인트 특강으로 유명하다.

정재현의 ‘압도적 적중특강’을 듣고자 하는 학생들은 특강 수강 전, 홈페이지에 게재된 예측문제를 다운 받아 먼저 풀어본 후 영상강의를 시청하면서 자신의 취약부분과 약점 극복 방법을 보다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의 정재현 강사는 “압도적 적중특강을 200% 활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문제를 20분 내로 풀어보고, 적중특강에서 풀이와 해답을 확인한 후 오답노트를 작성해 시험 당일 5분 정도 시간을 내 확인하고 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최적”이라며 “이 과정을 통해 시험 직전 공부한 내용도 재확인하고, 약점도 보완해 200점 향상은 물론 단기간 내에도 정체기 없이 고득점으로 가는 방법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영단기는 6월 토익 시험에 대비해 시험 하루 전인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영단기어학원 1관에서 권홍반의 ‘역대 기출 분석 총정리’ 특강을 개최한다.

권홍반의 ‘역대 기출 분석 총정리’ 특강은 RC 홍진걸 강사와 LC 권오경 강사의 실전 노하우를 담은 토익 총정리 특강으로, 강남역 영단기어학원에서 현장강의로만 들을 수 있다. 특강은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특강 참가자에게는 토익 정복을 위한 권홍반만의 특급자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에스티앤컴퍼니 어학본부의 이상제 본부장은 “6월 정기 토익 시험을 앞두고 시험 응시자들에게 정확하게 자신의 위치를 점검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영단기는 올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 졸업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의 목표달성을 돕기 위해 업계 최강의 강사진들과 함께 우수한 강의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특강을 계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의 여름방학 강좌 및 온·오프라인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