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유학, 호주 유학·어학연수 상담수속 체계적 지원

IBN유학, 호주 유학·어학연수 상담수속 체계적 지원

기사승인 2014-06-25 16:03:55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나 대학교 졸업을 앞둔 많은 학생들이 보다 성공적인 사회생활의 시작을 위해 영어권 국가로 어학연수를 떠나고 있다. 영어권 국가로 떠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가장 선호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일과 학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호주(Australia)다.

영어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떠난다면 학생비자를 발급받아 장기 및 단기 어학연수를 하는 것이 유리하며, 영어실력 향상과 더불어 호주 현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체험을 병행하고 싶은 경우라면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를 이용할 수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로 한 영어학교에서 최대 17주까지 영어연수가 가능하다.

하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로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는 만큼 잘못된 정보를 통해 개인과 맞지 않는 영어학교와 지역을 선정해 곤란을 겪는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 따라서 호주로 어학연수를 생각한다면, 호주유학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해 하나씩 확인하고 꼼꼼히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또한 유학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 유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호주 현지에 본사를 두고 정확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호주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호주유학 경험이 있는 상담 교육 플래너의 활동 여부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


IBN유학의 경우 호주 현지에 본사를 두고 시드니, 브리즈번, 강남, 종로, 부산, 중국 등에서 지사를 운영하는 현지 기업으로 호주 UTS대학교 Insearch, 맥콰리대학교, ICMS호텔학교, 르꼬르동블루, 나비타스(Navitas Group) 등에서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 및 수상한 바 있는 호주 전문 유학원이다.

보다 전문적인 유학 정보 제공을 위해 호주유학 경험은 물론, 호주대사관 카운슬러 공인 상담원 또는 호주에서 대학 이상 졸업 경력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교육 플래너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호주 여정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주 현지의 상황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한국이나 호주에 있는 학생들이 보다 확실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무료로 도움을 주고 있다. 호주학생비자 및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대행을 비롯해 호주 현지 픽업서비스, 숙소알선, 초기정착서비스 등 개인이 직접 하기에 어렵거나 번거로운 일들을 무료로 서비스 하면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IBN유학은 대표 홈페이지(www.ibnedu.com)를 통해서도 각종 영어학교 장학혜택 및 학교들의 국적비율 안내와 1대1 개인상담, 지역선정 및 영어학교 선정(대학부설, 사설영어학교, 국립대학 부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