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지식 습득 위한 3가지 이벤트 실시
대교는 어린이들이 올바른 역사의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역사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역사 관련 선물 증정, 역사 탐방 이벤트, 역사 바로 알기 전국 투어 콘서트 등 총 3가지 테마로 오는 8월까지 이어진다.
대교는 우선 캠페인 기간 동안 역사 관련 제품을 신청한 회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은 유아부터 중학생까지이며, 역사 속 리더 도서 세트, 한국 역사 유물 조립세트 등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눈높이사회·사회플러스온, 한국사 특강, 눈높이중등사회·역사,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역국어, 솔루니 이야기 역사포럼, 솔루니 고학년 역사포럼으로 총 7개다.
더불어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며 대교 드림멘토와 연계된 ‘역사 탐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에 역사 관련 제품을 신청한 초등학생 회원 중 815명을 추첨해 국내 역사 체험학습을 떠난다.
‘역사 바로 알기 전국 투어 콘서트’는 역사 관련 제품을 신청한 회원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리며, 지역별 추첨을 통해 8월부터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한다.
‘우리 역사 바로 알기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교 홈페이지(www.daeky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