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밤비가 하나투어와 제휴를 체결하고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상품을 이용하는 유아동반 고객에게 현지 리조트에서 에르고베이비 아기띠와 베이비홈 스위트킷 대여 서비스, 누들앤부 트라이얼킷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플라잉베베’는 만3~48개월 영유아 및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의 특허출원 여행 상품이다.
이번달 1일부터 올해 말까지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이용 고객은 괌, 사이판, 세부, 코타키나발루의 현지 리조트 객실 내 준비되어있는 에르고베이비 아기띠와, 바운서 겸 식탁의자로 활용가능한 베이비홈 스위트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국민 아기띠’라 불리며 세계 NO.1 아기띠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에르고베이비’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는 아기의 엉덩이, 골반 그리고 척추를 바로잡아 아기가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기의 체중이 엄마의 엉덩이와 양 어깨에 고루 분산돼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제품이다.
또한 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베이비밤+뉴본2in1+로션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킷과 디밤비에서 구매할수 있는 누들앤부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7월 한 달 동안 하나투어 사이트를 통해 디밤비와 함께하는 플라잉베베 상품에 대한 기대평과 육아경험자로서의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누들앤부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에르고베이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하나투어 플라잉베베와 제휴를 통해 대표 휴양지에서 자사 브랜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며 “하나투어와의 지속적인 제휴 진행으로 보다 많은 엄마와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