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대표이사 서영택)의 초등 전문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이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부리더십 캠페인’을 시행한다.
7월은 공부리더십의 핵심인 ‘공부습관’을 길러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우선 공부방법, 교육정보, 자녀코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학부모들이 직접 체험하고, 아이와 함께 활용해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맘스쿨’을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에는 초등학생의 공부습관을 형성하기 위한 교육 정보를 전하고, 소통우체통을 직접 만들어 본다. 학부모가 직접 만든 종이모형의 소통우체통을 가족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위치에 놓아두고 각자 지켜야 할 습관이나 규칙들을 적은 메모지를 우체통에 넣어 서로 대화할 할 수 있도록 했다.
‘공부리더 모델’도 선발할 계획이다. 이는 8월 5일까지 웅진홈스쿨 까페(cafe.naver.com/wjtbhomeschool)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wjhomeschool)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진과 자신의 공부습관 형성 비법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총 7명을 선발해 웅진홈스쿨 대표 광고 모델 활동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방학을 맞아 2학기 수학 예습을 위한 ‘교재 체험 이벤트’도 병행한다. 웅진홈스쿨 홈페이지(web.wjthinkbig.com/wjhomeschool)를 통해 신청하면 체험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상담(1577-1500) 또는 웅진씽크빅 홈페이지(www.wjthinkbi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