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전문 포털사이트 ‘온필’ 주최
항공권 및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여행 상품 제공
락소그룹과 필리핀관관청이 협찬하고 필리핀 여행 전문 포털사이트 온필(www.onfill.com)이 주최한 ‘FEEL the FANCY ISLAND’ 파티가 지난 11월 28일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온필이 11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했던 ‘온필 신규회원가입 추첨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국내 여행객들에게 필리핀의 친숙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는 필리핀의 화려한 섬 문화를 그대로 보여주는 ‘FEEL the FANCY ISLAND’ 테마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특급 리조트 숙박권 및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이런 자리를 특별히 준비해줘 필리핀에 대해 좀 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됐다”, “필리핀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경품이 담청 돼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필리핀을 가장 잘 아는 전문 기업으로서 그 입지를 다져온 온필은 이번 행사의 협찬사인 락소그룹의 자회사로, 필리핀 여행 정보 외 부동산 투자, 이민, 교육 등 다양한 정보는 물론 가볼만한 곳, 맛집을 포함한 현지 통신원들이 전하는 상세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9월부터는 전 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인 ‘온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오픈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숙박 예약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행사를 공동 협찬한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행사에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참가해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클럽 파티를 통해 국내 여행객들이 필리핀의 흥겨운 매력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특히 연말연시에 피에스타가 끊이지 않는 필리핀을 직접 방문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