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 (금)
"'우결' 홍진영 ""오빠, 나 빨간 속옷 입었어""… 남궁민 ""권태기 극복 방법? 귀여웠다"""

"'우결' 홍진영 ""오빠, 나 빨간 속옷 입었어""… 남궁민 ""권태기 극복 방법? 귀여웠다"""

기사승인 2015-01-19 06:00:57

7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선 홍진영이 권태기를 고백한 남궁민에게 귓속말로 “나 오늘 빨간 속옷 입었다”고 속삭였다. 남궁민은 “여보, 그게 무슨 소리냐”며 놀랐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궁민은 “굉장히 당황스러웠다. 권태기 극복 방법이라고 생각한 것 같다. 나에겐 그런 느낌으로 다가오지 않았지만 귀여웠다”고 말했다.

홍진영은 “권태기가 뭐야? 그런 거 한 번씩 해주면 오빠가 긴장하지 않냐. 항상 긴장하게 만들 거다. 지켜봐라”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엔비디아 호실적에 주가 ‘훨훨’…韓 반도체株 탄력 받나

글로벌 인공지능(AI) 주도주인 엔비디아가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업권에 훈풍을 일으켰다. 블랙웰 공급 우려 해소와 차기 신제품 발표까지 공식화되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의 상승 지표인 밸류체인에 호재가 될 전망이다.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26일(이하 현지시간) 엔비디아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3.67% 오른 131.2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이달초 116.66달러에서 12.53% 상승했다. 이같은 상승세는 ‘어닝 서프라이즈’ 실적에 기인한다. 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