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 거실에 누워서 즐기세요… 케이윌·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실시간 중계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 거실에 누워서 즐기세요… 케이윌·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실시간 중계

기사승인 2015-04-23 09:44:55

"[쿠키뉴스=김민석 기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입장권을 마련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거나, 공연장이 멀어 원하는 공연을 즐기지 못하는 일이 줄어들게 됐다.

KT(회장 황창규)는 ""IPTV 서비스 올레tv가 업계에서 가장 앞서 인기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레tv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케이윌, 어반자카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원 스위트 데이(One Sweet Day)'를 IPTV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올레tv는 이 공연의 실황 중계 서비스를 23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공연 실황 중계를 보려면 공연 당일 오후 6시까지 올레tv 화면에서 신청하면 된다. 올레tv 메뉴의 '오늘의 추천 - 콘서트 라이브 중계' 혹은 '음악/다큐/교육 - 올레tv 라이브 콘서트'를 선택하면 된다.

케이윌은 얼마 전 신곡 '꽃이 핀다'를 발표하고 예능 등 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보유한 혼성 트리오 어반자카파는 4집 발표 이후 전국 8개 도시 투어 콘서트 '겨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레tv 측은 ""믿고 보는 무대로 정평이 난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거실에서 생생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레tv는 '원 스위트 데이' 실황 중계 예약 구매자에게 TV포인트 3000원을 적립해 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케이윌과 어반자카파의 사인 CD와 애장품을 증정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올레tv의 서비스 노하우와 콘서트장의 생생한 음악, 영상을 실시간 전송하는 기가 네트워크를 결합한 독점 콘텐츠""라며 ""국내 공연뿐 아니라, K팝 스타들의 해외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 실황을 올레tv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ideaed@kmib.co.kr "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