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 6종 출시

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 6종 출시

기사승인 2016-03-10 16:02: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안전한 성분과 아이 스스로 놀이하듯 바를 수 있는 용기로 엄마는 편하고 아이는 즐거운 ‘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궁중비책 스마트 선케어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휴대성과 안전성, 그리고 재미있는 사용성을 더욱 강화한 용기가 특징으로, 아이의 야외 활동 상황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올 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스틱을 포함한 6종의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췄다.

대표 제품은 팩트형 한방 선블록 ‘톡톡크림 선팩트 SPF45 PA+++’로, 아이가 손에 묻히지 않고 스스로 놀이하듯 톡톡 두르려 바를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창의력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공기와의 접촉이 완벽 차단된 ‘이중 에어 타이트닝’ 기술을 용기에 적용해 내용물 오염 없이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이 밖에도 천연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저 월령 아기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인 ‘보들보들 선크림 SPF25 PA++’, 오일 함량을 줄여 더욱 산뜻해진 야외놀이용 ‘보송보송 선로션 SPF45 PA+++’, 워터젤 네트워크로 두드릴수록 촉촉해지는 어플리케이터형 선블록 ‘토닥토닥 선터치 SPF45 PA+++’, 유해가스가 들어 있지 않은 가스 프리 캔 용기로 더욱 안전하게 뿌려 쓸 수 있는 ‘살랑살랑 선미스트 SPF50+ PA+++’, 선블록을 꼼꼼하고 간편하게 지워주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 ‘선클렌징 티슈’ 등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형과 용기로 구성됐다.


특히 궁중비책은 올 해 신제품으로 타원형의 스틱으로 손에 묻지 않아 구석구석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쓰담쓰담 선스틱 SPF50+ PA+++’ 또한 출시했다. freepen07@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