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신제품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SPF50+/PA+++’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인 이정현과 함께한 TV CF를 새롭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의 자신감 넘치는 당찬 모습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끈하고 탱탱한 속탄력 피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성아와 이정현의 17년만의 조우를 통해 과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이정현의 히트곡 ‘바꿔’의 가사를 재해석한 티징 광고를 선보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본 광고에서는 피부 속탄력을 강조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성아22 철학에 부합되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선보였다.
광고 속 이정현이 선보인 제품은 조성아22의 메가 히트 상품인 ‘바운스 업 팩트’의 새로운 진화 버전인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SPF50+/PA+++’이다.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말랑말랑한 영양 그물 주머니 제형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탱탱하게 마무리돼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매끈광을 연출해준다. 가벼운 통풍 그물망 구조로 물과 땀, 오일 등을 조절해 수정 없이도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조성아22의 뷰티 철학을 확인할 수 있는 해당 광고 영상은 케이블 TV는 물론 조성아22 자사몰과 온라인 포탈, 모바일 앱, 유투브 등의 각종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freepen07@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