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부산 해운대서 개막전

30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부산 해운대서 개막전

기사승인 2016-07-23 14:19:55

OGN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국내 e스포츠대회인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의 개막전이 오는 30일(토) 오후 8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역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가 후원을 약속한 가운데 어느 팀이 번뜩이는 팀 전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개막전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템페스트가 경기를 치른다. 이들은 지난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MVP 블랙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기세를 이번 시즌에도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에서 2연패를 달성할지 이목이 끌린다.

템페스트를 상대할 팀은 오는 24일 최종 예선 종료 후 대진표 추첨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개막전에는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개막전 현장을 찾는 관객 전원에게는 시원한 핫식스 음료와 ‘웃기는 토끼 머키’ 스킨을 제공한다. 또한 블리자드가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머키 뱃지가 방송 종료 후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배틀코인 선불카드 1만원권 50매도 주어진다. 아울러 최근 국내 게임 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소장판, 해피머니 문화 상품권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대회 현장 관람은 무료로 진행되며 개막전 당일에는 경품 증정 행사 외에도 방명록, 포토존 등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