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써머 파티’를 다음달 1일(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는 오는 24일까지 총 100명을 모집한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D.Bridge’에서 진행된다. 총 100명의 참가자를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 무작위로 선발하는 방식이다. 참가신청은 블리자드 하스스톤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27일(수)부터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 써머 파티 현장에는 하스스톤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등이 마련된다. 먼저 그간 플레이어들이 진행해 온 개별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는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의 결승전과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이번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 결승전 우승자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한국 지역 하계 예선전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등급 플레이어들의 덱 상담소가 운영된다. 이와 더불어 자유로운 카드 대전을 통해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본인의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고 와글와글 친구들 뒷면이 새겨진 한정판 교통카드,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비치 타월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하스스톤 써머 파티는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