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대만 타이중시에서 대형 아서스 청동상을 25일 공개했다. 이 동상은 타이중시 캘리그라피 그린웨이에 세워진다.
아서스 동상은 블리자드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 마이클 퐁(Asia Publishing Regional Managing Director & Vice President, Michael Fong)과 블리자드 애니메이션 및 크리에이티브 개발팀 프로덕션 디렉터인 필립 힐렌브랜드 2세(Phillip Hillenbrand, Jr., Director of Production, Animation & Development), 그리고 치아룽 린(Chia-LungLin) 타이중 시장에 의해 공개되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타이중시에 환상적인 요소를 더해줄 이 특별한 기회에 감사하다”며 “아서스 동상은 블리자드의 25주년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대만과 아시아 전역의 블리자드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것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치아룽 린 타이중시 시장은 “아서스 동상을 보기 위해 수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어 타이중시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유명한 여행지가 될 것”이라며 “독특하고 다채로운 타이중시의 문화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