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귀경길 신라스테이에서 잠시 휴식하고 갈까

추석 귀성·귀경길 신라스테이에서 잠시 휴식하고 갈까

기사승인 2016-09-12 21:34:48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신라스테이는 추석 연휴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한 지점(동탄, 천안, 울산)의 강점을 살려 귀경, 귀성길 호텔에서 1박하며 근처 유명 장소도 관광할 수 있는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는 우선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글 고객 대상은 스탠다드를 디럭스 룸으로 가족 고객 대상은 스탠다드룸을 디럭스 또는 패밀리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싱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는 디톡스 및 심신안정을 위한 러쉬(LUSH) 제품의 입욕제와 조용히 독서도 즐길 수 있도록 도서도 제공한다. '여자 무라카미 하루키'라고 불리며 청아한 문체와 세련된 감성화법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쿠니 가오리의 신작 '즐겁게 살자, 고민 말고' 책 1권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로 유명한 '코바(COVA)' 커피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는 가족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와 건조한 가을 촉촉한 입술관리를 위한 유리아쥬 립밤과 신라스테이 베어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2일이상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제공하는 혜택으로 내년 설 연휴 기간 중 사용 할 수 있는 숙박권을 선착순으로 준다. 

신라스테이 지점 중 고속도로와 터미널에서 10~15분 내에 위치한 동탄, 천안, 울산점은 주변의 지역관광 명소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 IC에서 25분 거리에 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강남까지 40분 거리다. 또한 가족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한국민속촌이 40분내의 거리에 있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천안IC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유적지, 전시관, 박물관 등의 문화 컨텐츠가 풍부하고, 온양온천, 워터파크, 농촌체험 등의 다양한 문화, 레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공항에서 15분, 터미널에선 3분 거리로 주변에는 울산대공원, 장생포 고래박물관, 옹기마을 등 지역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간절곶, 태화강, 십리대숲길 등 자연경관을 둘러보는 생태관광도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일간의 긴 연휴로 인해 고향방문, 힐링, 가족여행을 동시에 하려는 고객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장거리 이동으로 인한 피로를 호텔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힐링하고 주변의 유명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