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이베스트투자證, 네이버페이 제휴 첫 거래 이벤트 外 NH투자證

[금융 이모저모] 이베스트투자證, 네이버페이 제휴 첫 거래 이벤트 外 NH투자證

기사승인 2017-08-28 10:47:16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 네이버페이 제휴 첫 거래 이벤트 오픈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8일부터 네이버 페이와 제휴해 증권 계좌개설 및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에서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Npay) 포인트 2만원이 지급된다. 개설한 계좌로 10만원 이상 주식 거래시 2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시 5만원의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급 받은 네이버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몰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MTS(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 주식 매매수수료 1년 무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또한 계좌 개설 즉시 적용 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문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블로그 및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업계 최초 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가 업계 최초로 국내 주식 거래 시 수수료를 평생 받지 않는 ‘나무 국내주식 평생무료 이벤트’를 8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개설한 계좌만을 대상으로 하는 한시적 이벤트다. 기한을 정하지 않고 평생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모바일증권 나무가 처음이다.

모바일증권 나무는 이번 평생 무료 이벤트와 함께 총 1억5500만원의 현금도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다. 평생 무료 이벤트 대상자 중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타사에서 주식을 옮겨오는 고객에게도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신용융자 금리도 최저 4.6%로 인하해 신용거래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신용 첫 거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원을 지급한다. 리테일대여풀 가입 고객에게도 최대 100만원을 지급한다.

평생 무료 수수료가 적용되는 상품은 거래소, 코스닥,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국내주식(ETF, ELW, ETN 포함)이다. 모바일증권 나무의 온라인 거래 매체(나무 앱, 나무HTS, 나무 홈페이지) 거래 시 적용되며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